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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세차 매칭 플랫폼의 시작 IN N OUT WASH

고객 이용 약관

■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인 앤 아웃 워시(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차량관리 등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정의)
① "회사"라 함은 세차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향후 영위하게 될 제반 사업 일체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 사용합니다.
② “서비스”란“회사”가 인터넷 웹사이트, 모바일앱, 등의 업무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출장 세 차등 제반 행위를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가입을 하여“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③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제 후 7일 이후에도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④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제5조 (회원가입 및 회원 탈퇴)
①이용 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 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 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3. 이용 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요건에 미비되었을 때
③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E-mail, 전화 기타“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제3조 각호에 규정된 방법 가운데 1가지 이상으로 당해 사항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회사”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7조 (서비스의 제공)
①“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1. 출장형 차량 세차의 차량관리 서비스
  • 2. “회사”에서 수행하는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②본조 1항의 각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제8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①“회사”는 사업 종목의 전환, 업체 간의 통합, 사업폐지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 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 일자 이전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 사유를 현재의 서비스를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②“회사”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기관의 통제 기다 킹카 워시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 2. 기간 통신 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 3. “회사”가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 4. 서비스가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③“회사”는 본조 1항, 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 제9조 (계약의 성립)
①“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 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 신청을 승낙합니다.
②“회사”가 승낙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 제10조 (수신확인 통지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①“회사”는“회원”의 서비스 신청이 있는 경우“회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 은 후 즉시 서비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서비스존에“회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회원”이 신청한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여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이를 즉시“회원”에게 통지하며, 당해 통지가 이루어진 시점에 기존 서비스 계약은 취소된 것으로 봅니다.
④“회사”는 서비스 상품 구매 새 서비스 특성상 차량 기타 서비스 대상의 상태에 따라 추가 금액이 발생할 있으며, 산간 및 외곽지역은 추가 비용 또는 서비스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 (청약철회 등)
①”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는 특성상 예약제로 이루어지므로, 일정 변경과 취소에 대한 수수료 부과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 - 차량 상태에 따라 출장 세차의 추가 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귀중품 및 파손 우려 물품은 직접 보관 바라며, 분실 및 파손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 1. 세차 매니저님 매칭 후 예약취소 시, 예약시간 2시간 이내에는 고객센터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예약취소 시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2-3일 소요됩니다.
  • 2. 예약 장소가 시공 불가인 장소로 인한 일정 변경 및 취소 가능합니다.
  • 3. 날씨로 인한 일정 변경은 가능하나, 예약취소는 예약 당일 실제 날씨가 확인될 경우만 가능합니다.
  • 4. 변경 또는 취소 없이 예약한 시간과 장소에 차량이 없을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제12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5 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②“회사”는 위트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기본적으로“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회사”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인한 예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회사”가 부담합니다.
■ 제13조 (개인 정보보호)
①“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 수집 시 회원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필수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최적화되고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이외의 정보를 선택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 정보 수집 시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왜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②“회원”은“회사”에 제공한 등록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회사”에 그 변경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가 수집하는 개인 정보 및 항목은 서비스 변경이나“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합니다. 이 경우“회원”에게 변경사항을 통지하고 동의를 얻으며, 별도의 약관 변경 절차는 생략합니다.
④“회사”는 회원의 개인 정보에 대한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공개하고, 그에 따라 개인 정보보호 및 관리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⑤“회원”은 자신의 개인 정보처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홈페이지 첫 화면의 개인 정보처리 방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⑥"회원"이 탈퇴화 거나 자격을 상실한 경우 개인 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어떤 방법으로도 재생되지 않습니다.
■ 제14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책임과 의무)
①“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②“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회사”에 통보하고 킹카 워시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③“회사”는“회원”이 본 조각 항의 주의사항을 소홀히 하여 발생한“회원”의 어떠한 불이익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제15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각호의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2.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3.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 제16조(게시물의 관리 및 삭제)
①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 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 6. 타사 광고 및 홍보를 게재하는 경우
  •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17조 (분쟁 해결)
①“회사”는“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회사”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께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해드립니다.
■ 제18조 (손해배상)
①“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회사”가 당해“회원”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회원”은 그로 인하여“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등 손해가“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회사”의 모든 시공 서비스 관련 과실에 대한 책임은 시공 지점에 있습니다.
■ 제19조 (면책사항)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회원”상호 간 또는“회원”과 세 차 매니저 상호 간에서 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 발생 시 분쟁 해결에 최우선 협조한다.
■ 제20조 (준거법 및 합의관할)
①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②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 및 상견례에 따릅니다.
[부칙]
• (시행일) 이약관은 2021년 03월 25일부터시행합니다.